고정형 회수 결제 회원 규정

1) 고정형 회수 단위 수강은 주 수업 회수를 4주 기준으로 계산해서 수업을 넣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주3회 수업의 경우 12회 수업을 넣어준다.
2) 회수 단위로 입력되기 때문에 월별로 수업 결제일이 달라질 수 있다.
3) 월결제와는 달리 월별로 서비스 수업이나 보충 수업이 들어가지 않고 회수로 정확하게 입력이 됩니다.
4) 선생님이나 회사 사정으로 수업 취소시에는 수업이 연장된다.
5) 학생이 수업전에 수업을 취소시에는 별도로 보충 수업을 진행한다. (보충 수업 규정 참조 바람)

연장형 회수 결제 회원 규정

1) 연장형 회수 단위 수강은 주 수업 회수를 4주 기준으로 계산해서 수업을 넣고 학생이 사정상 수업을 미리 취소할 경우 1주일까지 수업을 연장할 수 있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주3회 수업의 경우 12회 수업을 넣어준다. 그 후 학생이 취소할 경우 주3회의 경우 3회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2) 회수 단위로 입력되기 때문에 월별로 수업 결제일이 달라질 수 있다.
3) 월결제와는 달리 월별로 서비스 수업이나 보충 수업이 들어가지 않고 회수로 정확하게 입력이 됩니다.
4) 선생님이나 회사 사정으로 수업 취소시에는 수업이 연장된다.
5) 학생이 수업전에 수업을 취소시에는 1주일까지는 수업을 연장할 수 있다. 그 이상 수업을 취소할 경우에는 별도로 보충 수업을 할 수 있다.
– 별도 보충 수업에 관한 규정은 보충 수업 규정을 참조 바람.
6) 수업을 일주일까지 연장할 수 있고, 관리 비용의 증가로 수강료가 비싸다. (수강안내->수강료 안내 참조)

보충 수업 규정

1) 보충수업은 수업일이전에 취소한 경우만 제공합니다. (당일 취소시 보충불가 원칙)
2) 수업에 말없이 빠지면 결석처리되며 별도의 보충수업은 없습니다.
3) 수업취소는 학생이 직접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수업시간표에서 해당 수업을 클릭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50분 수업일 경우 25분 단위로 하나씩 취소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당일 수업이 부득이한 경우에 학생이 수업시작 3시간전에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하면 보충수업이 제공됩니다.
상기 규정은 학생편의를 위해 서비스 차원에서 제공되는 것으로 언제든 규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급한 사정으로 수업이 어려운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보충수업은 학생이 직접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수업시간표에서 보충잡기기능을 이용하여 잡을 수 있습니다.
6) 보충수업은 취소일로부터 3개월내에 가능하며, 3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또한, 보충은 수강기간내에만 가능하오니 수강중지시에는 이전에 보충수업 완료를 부탁드립니다.
7) 보충수업은 담당선생님 시간이 안될 경우는 다른 선생님으로 보충하여야 합니다. 스케쥴이 많은 선생님은 보충시, 특히 저녁시간에는 보충잡기 힘들 수 있사오니, 담당 선생님과 수업을 하기 위해서는 정규수업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8) 방학때 보충을 원하는 학생은 별도로 고객센터로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보충수업은 서비스 수업으로 정규수업으로 대체하는 것은 절대 불가합니다.
10) 보충 수업은 일주일내 수업만 가능합니다. (일주일 단위로 보충을 잡음!)

정규 시간표 변경

1) 정규시간표의 변경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어야 가능합니다.
2) 수업시간은 학생 사정에 맞게 자유롭게 잡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 7시, 화요일 8시반, 목요일 9시등.
3) 정규수업은 둘이상의 선생님하고도 수업이 가능합니다.
4) 선생님 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5) 학생 사정으로 당분간 수업이 힘든 경우는 휴강을 할 수 있습니다.
예들 들어, 수업이 7회 남았을 때 휴강을 하면, 정규수업이 빠지고 7회 수업은 홀딩됩니다.
휴강후 복귀할 때 정규수업을 다시 잡고 남은 7회 수업을 이어서 진행합니다.

수강료 관련

1) 자세한 수강료는 수강료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수강료는 매월 수업시작일전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3) 카드결제를 수강료->수강료결제에서 하면 됩니다.
4) 계좌이체를 원할 경우는 별도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시는, 카드결제는 지원이 안되오니 계좌이체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수업 관련

1) 수업시작후 선생님이 10분정도 기다려도 학생이 강의실에 입장하지 않을 경우는 결석처리가 되며 별도 보충이 없습니다.
수업시간에 대하여 별도로 연락 드리지 않으니, 수업시간은 수업시간표에서 학생 확인하고 시간에 맞추어서 강의실로 입장하여야 합니다.
2) 로그인후 로그인버튼 하단의 종합학습관리시스템을 클릭하시면 월별 학습계획을 볼 수 있습니다.
3) 월별 학습계획은 지난달 학습평가와 함께 올리므로 매월 첫주까지 볼 수 있습니다.
개별학생별로 작성이 되어 학생에 따라 보는 시점이 틀릴 수 있사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4) 마이페이지->수업시간표를 보시면 수강기록과 수강스케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서 수업취소 및 보충잡기를 할 수 있습니다.
5) 종합학습관리시스템이나 수업시간표에서 학습진도와 함께 오늘의 학습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습결과는 오늘 배운 표현, 단언, 틀린부분을 중심으로 작성됩니다.
6) 라이팅 숙제는 커뮤니티->수업게시판을 이용하여 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숙제를 하지 않았을 때는 로그인할 때 경고메세지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영자 신문 관련

1) 영자신문은 매주 금요일 저녁이나 토요일 오전에 다음주 기사가 업데이트됩니다.
2) 초급은 주니어타임즈, 중급은 주니어타임즈+틴타임즈, 고급은 틴타임즈 기사로 구성됩니다.
3) 수업은 수업시간전 학생이 영자신문을 읽고, 해당 기사를 선생님에게 이야기하면 그 기사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이렇게 수업하는 이유는 학생이 수업전에 모르는 단어등에 대한 예습을 꼭 해오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영자신문 수업은 자기 레벨이외의 기사로도 가능하오니 마음에 드는 기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4) 영자신문 예습시, 수첩을 준비하여 모르는 단어를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첩정리시 공부한 날짜와 기사 제목을 적고, 그 아래에 단어들을 정리하면 효율적입니다.
5) 수업후 기사관련 라이팅숙제는 수업게시판을 이용하면 됩니다.

라이팅 숙제 관련

1) 학생의 요청이 있을 시, 수업후 라이팅(Writing) 숙제가 나갈 수 있습니다.
2) 라이팅 숙제는 보통 5~10줄 사이의 간단한 형식(선생님이 간단하게 체크업할 수 있는 수준)으로 나가면, 로그인후 수업게시판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에세이와 같은 긴 형식의 라이팅은 별도 라이팅 수업으로 진행하여야 합니다.
3) 수업게시판에서 바로 라이팅숙제를 할 경우는 작성한 내용이 저장되지 않고 자동 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 미리 메모장이나 워드파일등에 작성한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하는 형식으로 수업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환불등 기타 규정

1) 회원을 추천해 주시면 추천포인트를 드립니다. 포인트는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 추천받은 회원이 유료 등록(정식 수강등록)하면 4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 추천받은 회원에게는 1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2) 활동지수 상위 6명, 즉 매월 홈페이지 활동이 많은 회원에게 포인트 지급합니다.
활동지수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인페이지내 활동지수를 클릭하여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활동은 주로 영어로 이루어지므로 자연스럽게 학생이 영어를 더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과도한 활동을 방지하기 위해서 각 활동마자 제한 점수가 있습니다.
활동점수가 같은 경우는 첫 점수를 딴 사람이 상위 순위가 됩니다.
3) 환불규정
환불규정은 학원의 설립, 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른 환불규정을 시행합니다.
(1) 교습자 의지에 의해 교습 불가
– 남아있는 기간에 대해 일할 계산하여 환불
(2)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
– 총 교습기간의 1/3 경과 전 : 과외비 중 2/3 환불
– 총 교습기간의 1/2 경과 전 : 과외비 중 1/2 환불(예: 8회 중 3회 수업)
– 총 교습기간의 1/2 경과 후 : 환불 받지 못함(예: 8회 중 4회 수업)
자세한 규정은 법률조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사항

- 2020년 12월 6일: 고정형 회수 방식과 연장형 회수 방식 수강 제도 안내 추가함